LCD 패널 – www.semiconductorshop.co.kr

LCD IMAGE.png

가장 최근의 LCD TV 혁신은 작년 모델보다 에너지 효율이 40% 이상 높아졌습니다. Samsung, Sony 및 Toshiba는 모두 LED 배경 조명을 사용하는 TV 모델을 선보였으며, 초기에 사용되었던 더 많은 힘을 필요로 하는 CCFL 배경 조명을 대체합니다. Techtree.com은 전력 사용률을 확인하기 위해 다양한 에너지 절약 수준을 갖춘 포스 미터를 사용하여 46인치 LED TV에 대한 추정을 수행했습니다. 의도적인 강제 사용은 에너지 예비 자금 수준에 따라 72W와 116W 범위 어딘가에 있었습니다. 반대로 LG의 42인치 플라즈마 TV는 에코 모드에 따라 150W 및 255W 범위의 어딘가에서 번스루되었습니다.

삼성은 자사의 혁신을 “Drove TV”라고 부르며 경쟁자들로부터 격렬한 비난을 받았습니다. 이 TV는 유기 LED(OLED) TV라고 하는 더 발전된 혁신과 같은 정품 LED TV가 아닌 LED 조명입니다. OLED 기판은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제작되며 배경 조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라인을 따라 예외적으로 낮은 힘. 픽셀은 단일 픽셀을 밝게 만드는 전기 흐름에 반응하는 자연스러운 혼합물로 만들어집니다. Sony는 이전 가을에 주요 구매자 OLED 화면을 공개했지만 프레젠테이션은 11인치로 추정하고 $2,499에 판매됩니다. Sony는 멀지 않은 미래에 라운지 추정 모델을 만들 수 있지만 그것이 합리적이어야 한다고 예상하지는 않습니다. 대형 스크린 OLED TV는 고객의 대규모 생산과는 거리가 꽤 멉니다.

최근 언급된 OLED 혁신 외에도 Sony는 Bravia라는 LCD TV 제품을 제공합니다. Bravia는 Edge LED 배경 조명을 사용하므로 LED가 배경 조명 클러스터를 사용하는 대신 나중에 고려하여 장착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Bravia는 극도로 얇은 프로파일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g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LCD 패널